정보 맑음

[서울시 소식] 한강 전망 카페 핫플 예정 4곳 공개

Re멤버Me 2024. 10. 23. 14:45
반응형

 

 

한강교량 전망카페 4곳이 로컬브랜드 카페와 협업해 리모델링을 마친 후
10월 24일 정식 운영을 시작한다.
 

SNS에서 자주 보던 핫한 카페들을 이제 한강 다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서울시는 인기 로컬브랜드 카페와 함께 기존 전망카페 4곳을 리모델링한 후 오는 24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합니다. 실내정원, 티 하우스, 커피 하우스 등 색다른 컨셉으로 재단장해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한강 노을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한강대교, 한남대교, 양화대교 위 전망카페 4곳이 전면 리모델링 후 시민들을 맞이한다. 로컬브랜드 카페로 이미 알려진 민간업체가 운영을 맡아 실내정원 콘셉트, 동양의 차와 서양의 커피를 접목한 분위기 등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시는 한강공원 내 전망카페를 민간업체와 협업‧리모델링 후 오는 10월 24일부터 정식 운영한다. 한강대교 견우카페, 한남대교 새말카페, 양화대교 선유카페와 양화카페 총 4곳이다. 전망카페 개장식은 24일 정오, 오후 4시 두차례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시는 한강교량 전망카페 4개소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지난 5월 민간위탁공모를 거쳐 ‘어반플랜트’ ‘카페 진정성’을 수탁기관으로 각각 선정했다.

 

한강대교 ‘견우카페’, 한남대교 ‘새말카페’는 도심 속 자연을 주제로 한 공간조성으로 유명한 ‘어반플랜트’가 맡는다.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과 어반플랜트 ‘한남대교점’ 도심 속 실내정원을 테마로 인테리어 후 브런치 카페로 운영된다. 로컬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한 재료와 친환경 원칙을 바탕으로 한강 특화 브런치와 식사류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화대교 ‘선유카페’, ‘양화카페’ 운영은 ‘카페 진정성’이 맡는다. 양화대교 남단 상류의 양화카페는 ‘카페 진정성 양화대교 동편’으로, 하류의 선유카페는 ‘카페 진정성 양화대교 서편’으로 운영된다. 동편은 바리스타가 직접 차류를 블렌딩해주는 ‘티 하우스’로 서편은 ‘커피 하우스’로 활용된다.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

 

 

어반플랜트 한남대교점

 

카페 진정성 양화대교, 동편

 

카페 진정성 양화대교, 서편

 

한편 한강대교 견우카페 맞은 편에 있던 ‘(舊)직녀카페’는 지난 7월 서울시와 에어비앤비가 전망호텔 ‘스카이 스위트’로 리모델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는 이번에 개장하는 로컬브랜드카페도 ‘스카이 스위트’의 뒤를 이어 시민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강교량 전망카페 리모델링 오픈
○ 주소
- 어반플랜트 한강대교점 : 용산구 양녕로 496
- 어반플랜트 한남대교점 : 강남구 강남대로 708
- 카페 진정성 양화대교, 서편 : 영등포구 선유로 313
- 카페 진정성 양화대교, 동편 : 영등포구 선유로 314
○ 영업시간 : 어반플랜트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카페 진정성 오전 11시 ~ 오후 8시
○ 누리집 https://hangang.seoul.go.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