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맑음

[서울시 강남구] 무제한 해산물 뷔페 맛집. 보노보노 삼성점!

Re멤버Me 2024. 11. 12. 13:27
반응형

 

 

신선한 해산물 가득! 맛 좋은 씨푸드 뷔페!
무제한으로 즐기는 보노보노 삼성점.

 

 

 

안녕하세요. 언제나 맑음! 인사드립니다.

 

해산물 좋아하시나요? 초밥은 어떠세요?

 

사실 저는 고기파라 해산물은 잘 안찾아 먹긴합니다만, 갑자기 그런날 있잖아요.

 

회초밥이 당기고, 신선한 해산물도 먹고 싶은 그런 날.

 

저는 해산물도 먹던 것만 먹는 사람이지만, 한번 꽂히면 엄청 먹기도 합니다.

 

푸짐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오래되고 전통있는 그런 뷔페. 

 

삼성 코엑스 맛집으로 유명한 보노보노 삼성점을 소개합니다!

 

 

 

보노보노 ?

 

보노보노의 뜻은 '모든 것이 훌륭하다'라는 뜻으로,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BONO(보노)' 와 '맛있다'라는 뜻의 이태리어의 'BUONO(부오노)' 의 합성어입니다.

 

보노보노는 일본 스시 전문 기업 '치요다 스시' 와 손을 잡고 한국에 정통 스시 / 씨푸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노보노 삼성점

 

 

소개

 

보노보노 삼성점에서는 초밥, 회, 프렌치랙, 오리엔탈 핫 푸드, 왕전복 버터구이, 철판요리 등 120여 종류의 웰빙 메뉴를 오픈 키친에서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생맥주, 와인, 막걸리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삼성역 맛집, 코엑스 맛집으로 많이 찾아 방문하고 있습니다.

 

삼성역 맛집과 코엑스 맛집의 보노보노에서는 보기 드문 신선한 참치를 직접 해체하는 과정을 눈앞에서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참치해체쇼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디너 타임에 진행하며 평일 디너에는 17시30분부터 18시까지 30분간 진행하고 주말 디너에는 17시부터 17시30분까지 30분간 진행합니다.

 

 

 

단체룸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모임이나 특별한 행사를 계획하시는 기업과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룸 좌석은 1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합니다. 


12인, 14인, 20인, 26인, 40인, 54인, 66인까지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인원 수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룸 예약은 선착순으로 배정됩니다.

 

돌잔치행사의 경우에는 매장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생일 이벤트

 

생일을 맞으신 고객님들께는 와인 한 병을 무료(Take-out)로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일을 맞으신 분들은 예약 시 미리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돌잔치, 고희연

 

돌잔치 고객님들을 위해 돌상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돌잔치 돌상차림을 별도의 비용 없이 반입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 메뉴 차이

 

주말에는 추가적으로 특별한 메뉴가 제공됩니다. 

 

보노보노 삼성점의 특색 있는 메뉴인 샴페인, 연어구이, 하몽 슬라이스, 그리고 도가니탕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최근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제공되는 양갈비와 전복 버터구이 메뉴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새로운 조리법과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풍미를 한층 더 강화했으니 만족하실 만한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평일 저녁 및 주말 메뉴에 제공되는 수제 멘보샤의 소스도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전보다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보노보노 삼성점은 고급 식당처럼 깨끗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입구 좌측으로 룸이 즐비해 있습니다.

 

개별 룸에 사이즈까지 다양해서 가족외식, 소규모 모임, 워크숍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돌잔치, 고희연 등 가족모임으로도 자주 오시는 것 같아요.

 

 

 

 

광어, 세꼬시, 멍게, 전복, 타코와사비, 소라, 물회, 가리비 등 회 종류가 무척 많습니다.

 

회는 신선하더군요. '이거 정말 신선한데?' 라는 소리를 연이어 하면서 먹었어요

 

초밥도 전부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양도 적어서 회의 식감과 잘 어우러져요. 

 

특히 광어회는 다른 씨푸드 뷔페에서 먹던 광어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고급 회이긴하지만 대중적인 광어는 여느 뷔페에 자주 올라오긴 하는데, 보노보노에서는 확실히 맛차이가 느껴져서 좀 놀랐어요.

 

튀김과 메밀소바, 오뎅, 우동, 쌀국수도 있고, 쭈꾸미 볶음, 꽃게알탕, 장어탕, 전복죽, 치킨, 피자, 파스타, 욱회, 짜장면, 탕수육, 동파육 등 한식 및 중식도 있어요. 

 

새우튀김, 고추튀김, 멘보샤의 튀김이 바삭하고 맛있어서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습니다.

 

바베큐존에는 프렌치랙, 소고기 스테이크가 있는데, 소고기 스테이크는 '라이브 바베큐'라서 실시간 주문하시면 바로 구워주십니다.

 

특히 소고기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몇번이나 가져다 먹었는데, 먹을때마다 육즙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최고였습니다. 

 

바베큐는 따뜻할 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고기 스테이크가 식으면 맛이 좀 떨어지니, 주문 후 요리가 완성되면 담아 오셔서 바로 드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샐러드와 케이크, 쿠키, 과일, 아이스크림 같은 디저트도, 한가득이었습니다.

 

과일은 포도가 엄청 달고 맛있어서 자주 가져다 먹었구요.

 

아이스크림은 특히나 깜짝 놀랐습니다. 고급 중의 고급 아이스크림 같았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인데, 우유 베이스가 이렇게 맛날 줄은 몰랐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맥주와 와인, 막걸리도 무제한인데, 와인은 정말 끝내줍니다.

 

싸구려 와인 맛이 아니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원하는 와인으로 선택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커피는 원두를 스타벅스를 쓰는지, 아에 스타벅스가 배치해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간판도 걸려있었습니다.

 

 

 

 

이곳이 스타벅스 커피 받는 곳입니다. 카운터로 들어오면 바로 있어요.

 

식사 후 나가시기전에 한번 드시라고 권하는 듯 했습니다.

 

무료 스타벅스는 참을 수 없죠.

 

 

 

 

오늘의 수산에서 싱싱한 횟감도 구경하면서 이것 저것 가져다와 먹었습니다.

 

당일 잡아온 해산물이라니, 회가 싱싱한 이유가 있었군요.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서 몇 번이고 가져다 먹었습니다.

 

사실 다른 해산물 뷔페와 비교하면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질 적인 측면에서는 다른 곳과 확연한 차이가 있더군요.

 

쉐프님이 요리를 너무 잘 하시는 듯 합니다.

 

 

 

가격 및 행사 안내

 

 

 

 

위치 및 주차 안내

 

 

 

보노보노 삼성점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8 해성2빌딩 지하1층

○ 영업시간: 
11:30 ~ 21:00 (월, 화, 수, 목, 금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12:00 ~ 21:00 (토, 일, 공휴일 /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 전화번호: 02-3288-8080

○ 찾아오시는 길

차량
- 코엑스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매우 인접해 있습니다
- 삼성역에서 선릉역 쪽으로 테헤란로 타고 내려오다가 포스코 사거리에서 유턴  
- NH농협은행 옆건물
- 한국 씨티은행 건물(해성2 빌딩)이며, 주차장 이용 후,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지하철
- 2호선 삼성역 4번 출구에서 445m / 씨티은행 건물(해성2 빌딩) 지하 1층

○ 주차안내
- 2시간30분 무료주차 / 초과시 10분당 1,000원
- 지상 주차장은 장애인 전용, 전기차 전용, 발렛서비스(유료) 가능합니다.
- 지하 주차장은 일반 주차공간입니다. (경사가 급한 편이라 주의)

○ 기타 (예약 팁)
-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시는 고객님들께는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평일 점심 예약 시에는 10%의 할인이 적용되며, 평일 저녁과 주말 예약 시에는 5%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만약 네이버 예약이 마감된 경우,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추가 예약 가능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마치며

 

 

 

시푸드 레스토랑, 해산물 뷔페를 많이 다녀보긴 했습니다. 그중 제일 좋아했던 곳이 '무스쿠스'라는 곳이었어요.

 

가격대도 괜찮았고, 품질도 좋아서 자주 이용했습니다만, 어느 순간 폐업을 한 것 같습니다.ㅜㅜ

 

그외에도 쿠우쿠우나 드마리스, 고메스쿼어, 토다이 등도 즐겨 찾았었습니다.

 

쿠우쿠우 골드나, 고메스쿼어 만큼의 요리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닙니다만, 품질 면에서는 으뜸이었어요.

 

보노보노는 두번째 가보지만, 이번에도 여전히 만족스러운 품질의 식사였습니다.

 

자주 갈 수 있을 정도의 가격대는 아니지만, 기념할 만한 날이나 좋은 날에 즐거운 식사를 위한 선택으로 나쁘지 않을 겁니다.

 

또한, 차량을 가져오지 않으셨다면 주류를 마음껏 즐기시기에도 분명 좋구요.

 

해산물에는 화이트 와인이 잘 어울리니 꼭 한번 같이 드셔보세요.

 

스테이크랑 프렌치랙에는 레드 와인이 어울렸어요. 

 

맛은 당연하고, 신선하고 해산물 품질도 너무 좋아서 또 가고 싶은 뷔페였습니다.^^

 

 

※ 식사후 나가실때 예약한 사이트에서 영수증 후기를 남기고, 카운트에 보여주면 와인을 선택해서 한병 포장해줍니다!

 

방문하시면 식사후 꼭 후기 남기시고, 하우스 와인 한병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